탑칼럼
2024년 6월 20일   21:48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영 김 의원 “북한 오물풍선, 김정은 비열함의 증거…한국 대응할 권리 있어”
이조은 기자(VOA 뉴스) 

미국 공화당 소속의 영 김 하원의원이 한국에 대한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를 강력히 비판했습니다.

7일 김 의원은 한국을 향한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와 이에 대응한 한국의 9.19 남북 군사합의 효력 정지 조치에 대한 VOA의 논평 요청에 “김정은이 보낸 쓰레기 풍선들은 그가 얼마나 비열한 사람인지, 그리고 그의 정권이 얼마나 불량배인지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영 김 의원] “The trash balloons sent by Kim Jong Un are a testament to the kind of despicable person he is, and what a rogue actor his regime is. The Republic of Korea has every right to respond. We must continue to strengthen our alliance and work towards a denuclearized North Korea.”

이어 “한국은 당연히 이에 대응할 권리가 있다”며 “우리는 계속해서 동맹을 강화하고 북한의 비핵화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하원 외교위원회 인도태평양 담당 소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앞서 한국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북한은 지난달 28일과 29일 쓰레기 등을 담은 풍선 260여 개를 한국으로 무단 살포했으며, 지난 2일에는 720여 개의 오물 풍선을 한국으로 날렸습니다.

김강일 북한 국방성 부상은 2일 담화를 내고 오물 풍선 살포를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 4일 한국 정부는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 및 GPS 전파 교란 등의 도발에 대응하기 위해 국무회의에서 9.19 군사합의의 전체 효력 정지를 결정했습니다.

9.19 군사합의는 지난 2018년 9월 남북이 채택한 평양공동선언의 부속 합의로 남북 간 적대 행위를 금지하는 내용이 골자입니다.

VOA 뉴스 이조은입니다.

 

 

 

등록일 : 2024-06-07 (17:35)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힘입지 못하...
[ 22-09-01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을 누리는 것이 곧 안존한 성품이고 썩어지지 않는 온유와 안정한 심령이다. 이는 하나님 앞에 값진 것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그리스도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기준의 의인이고 존귀한 자들이다. 이들을 박해하는 것은 선치못하다. 악의 팽창을 막지 못하면 인류의 멸망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믿는 자들에게 지혜와 의와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시는 은혜를 넘치는 감사찬송으로 구하여 받아 누리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은 꿀송이보다 달다. 누구든지 그 꿀을 먹으면 예수통제고픔갈증으로 구하게 되고 그들만 받아 누리게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만 우리 국가 계속성의 생명이시고 진리이시고 길이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