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3년 11월 29일   10:54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한미일, 북 국적자 등 2명·단체 1곳 특별제재대상 추가
자민 앤더슨 기자(워싱턴) 

미국, 한국, 일본이 북한의 대량살상무기 및 탄도미사일 프로그램 지원 혐의로 북한 국적자 1명과 러시아 국적자 1명, 단체 1곳 등을 특별제재대상에 추가했습니다.

 

미 재무부 외화자산관리국은 31일 성명을 통해 이번 조치는 북한이 지난 23일 정찰 위성을 궤도로 발사하려 한 시도에 대한 대응으로 이뤄졌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제재 대상은 북한 국적자 전진영, 러시아 국적자 세르게이 미하일로비치 코즈로프(Sergey Mikaylovich Kozlov), 그리고 인텔렉트 LLC(INTELLEKT LLC)입니다.

 

한미일, 북 국적자 등 2명·단체 1곳 특별제재대상 추가

 

미국, 한국, 일본이 북한의 대량살상무기 및 탄도미사일 프로그램 지원 혐의로 북한 국적자 1명과 러시아 국적자 1명, 단체 1곳 등을 특별제재대상에 추가했다.

 

재무부에 따르면 전 씨는 러시아에서 코즈로프의 회사 소속 이사로 일하며 북한 건설 노동자 고용 업무를 담당해왔습니다.

 

그는 러시아 현지에서 북한 IT 노동자들을 관리하는데, 북한 노동자들이 프리랜서 IT 작업을 얻는 웹사이트 계정 인증을 위해 러시아인 신분증을 입수하기도 했습니다.

 

코즈로프는 전 씨가 주로 조선소 건설에 사용되는 물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제공해왔습니다.

 

코즈로프가 소유한 회사 인텔렉트 LLC는 전 씨의 관여로 북한 제2자연과학원(SANS)과 모스크바 지역 기반의 건설 사업을 진행했다고 재무부는 밝혔습니다.

 

북한 제2과학원은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과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등을 개발하는 첨단무기 연구·개발 기관으로 이미 미국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제재 대상입니다.

 

에디터 박정우, 웹 이경하

 

 

 

등록일 : 2023-08-31 (10:24)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힘입지 못하...
[ 22-09-01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의 힘은 인간의 어리석어 경솔함 곧 욱하는 혈기를 억제하는 하나님의 권능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 여호와를 경외하는 성품을 누리는 자들은 지혜로운 자들이고 이를 거부하는 자들은 어리석어 방자하여 스스로를 믿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으로 행하는 자들은 서로 사랑함으로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배가로 받아 누리게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로 쉬지 못하시게 주야로 깨우는 파숫군의 사명을 감당하는 한국교회로 드려지도록 넘치는 감사찬송을 쉬지 말아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통제를 받으면 슬기로운 자들이고 거부하면 어리석은 자들이라. 어리석으면 온갖 말을 믿는 우에 당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