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9년 12월 12일   22:34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떠나고 싶은 나라에서 살고 싶은 나라로
황교안(자유한국당 대표) 페이스북 

한국을 떠나는 국민이 급증하고 있다는 언론보도가 있었습니다. 해외 이주자 수가 문재인 정권 2년 만에 약 5배나 늘어나 금융위기 후 최대라고 합니다. 거리에서,일터에서,시장에서 만난 분들께서 저를 보며 말씀하셨습니다. "이 나라를 떠나고 싶다.”
  
  아직도 제 귓가를 맴돌며 가슴을 먹먹하게 합니다. 그런데 말이 아니라 정말 대한민국을 떠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지금 우리 국민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가 고통스럽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살기가 불안합니다. 일자리를 잃었고 터전을 잃었고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문재인 정권 포퓰리즘의 시작, 그 후 1년, 2년…시간이 갈수록 우리의 이웃이, 우리의 삶이, 우리의 꿈이 멀어져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큰 어려움을 치를 것 같다는 생각에 가슴이 조여 옵니다.
  
  깊이 성찰하며 마음을 다잡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다시 새깁니다. 우리의 가치를 깨우고 신념을 되살려, 확고한 정책 플랫폼을 만들고 경제·민생·안보 대전환을 이뤄낼 것입니다. 떠나고 싶은 나라에서 살고 싶은 나라로 다시 대전환시켜 나갈 것입니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해방 이후 이승만 대통령께서 국민의 단결을 호소하기 위해 썼던 말입니다. 우리 서로가 서로의 손을 굳게 잡아줍시다. 함께 뭉치고, 함께 바꿔봅시다. 저와 자유한국당이 흔들림없이 앞장서겠습니다.

 

 

 

등록일 : 2019-07-07 (03:10)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主 예수 그리스도의 기름부음을 구하는 ...
[ 19-12-12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수잔숄티 칼럼]
[김필재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