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9년 8월 19일   09:23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요즘 세상에 깡패도 이런 깡패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만일 이들을 적당히 수사하고 풀어준다면 이는 대한민국 공권력 경찰이 민노총이라는 깡패조직에 항복하는 것.
이언주(국회의원) 페이스북 

이게 뭡니까? 이게 대한민국 안에서 일어날 수나 있는 일입니까?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이런 무법천지가 되었습니까? 과거 조폭 깡패들도 이렇게는 못했을 겁니다. 민노총이 이번에 우리 국민을 대신해 안전과 질서를 지키는 경찰들에게 이런 무도한 폭력을 휘두른 행위는 바로 우리 국민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것이며 우리의 미래, 우리의 아이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것과 같습니다. 결코 그냥 두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얼마 전 어느 유투버가 윤석렬 검사장 집 앞에서 유투브방송을 찍으며 방송에서 협박을 했다고 해서 구속까지 했으니 이런 집단적 폭력 상해, 그것도 백주 대낮에 정당한 공무집행을 방해한 깡패 짓거리에 대해서는 관여자 전원을 구속 수사해야 마땅한 것입니다. 만일 이들을 적당히 수사하고 풀어준다면 이는 대한민국 공권력 경찰이 민노총이라는 깡패조직에 항복하는 것으로 더이상 국민들의 재산과 안전을 지킬 자격을 상실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민갑룡 경찰청장은 물론 수뇌부 전체가 직을 그만두는 건 물론이고 대한민국 경찰을 해체해야 마땅합니다. 혹여라도 경찰 수뇌부가 문재인 정권과 결탁한 민노총의 정치적 힘이 두려워 이 건을 어물쩡 넘어간다면 국민들이 용서하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말씀드린대로 이 건은 민노총이 대한민국 국민을 위협한 것이나 다름없는 걸로 국민들이 인식하고 있어서 경찰 수뇌부가 맘대로 봐줄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럴수록 국민들은 문재인 정권과 민노총이 얼마나 긴밀히 결탁되어 있길래 이렇게까지 특혜를 주는가 하고 의심할 것입니다.
  
  민노총은 당장 자진 해산해야 합니다! 눈 똑바로 뜨고 이 사진에 찍힌 당신들의 추한 모습을 보세요! 이게 어딜 봐서 노동조합입니까? 요즘 세상에 깡패도 이런 깡패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대우조선해양 망했으면 경위야 어찌되었든 원칙적으로 당신들 임직원들이 감수할 일 아닙니까? 그런데 국민들 혈세로 공적자금까지 투입되지 않았습니까? 왜 누구는 회사 망하면 그냥 실업자 되는데, 누구는 망해도 국민혈세로 공적자금 투입해서 연명하고 정부가 다른 기업이 인수하는 것까지 주선합니까? 그런데 그도 모자라서 온갖 요구사항까지…
  
  당신들은 왜 그리도 당당합니까? 이런 상황에서 대우조선 인수하겠다고 나선 회사가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 아닌가요? 말로써 설득될 사항이 아니니 이런 식으로 집단적 폭행협박으로 뭔가 하려는 겁니까? 문재인 대통령은 민노총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이런 집단적 폭행 특히 공권력에 대한 폭행을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따지고 보면 지금 경제폭망의 원인인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도, 지나치게 경직된 노동시장도, 자본가를 적대시하고 기업인을 죄악시하는 풍토도, 외국인투자가 꺼려지고 해외로 나가는 풍토도 전부 민노총 탓이 큽니다. 즉 나라 경제가 망가지는 가장 큰 원흉이 바로 민노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솔직히 이 사진들을 보십시오. 정상적인 기업가라면 도대체 누가 이런 사람들을 고용해서 사업을 하겠습니까? 아무리 수익이 나는 사업이라도 굳이 이런 상태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싶겠습니까? 그런데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수익도 제대로 안나는 경제구조가 되었다면 더 말할 필요도 없지 않겠습니까?

 

 

 

등록일 : 2019-05-26 (03:15)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창조의 근본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와 경...
[ 19-08-18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수잔숄티 칼럼]
[김필재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