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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월 17일   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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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경된 지도자는 빨갱이 마귀에게 잘 속는 국민성을 고치지 않는다. 누가 이 백성의 본질을 하나님의 본질로 교체할 것이냐?
(그리스도의 통치1433)
구국기도 

[잠언6:2.네 입의 말로 네가 얽혔으며 네 입의 말로 인하여 잡히게 되었느니라]

 

‘with the words’ PHRASE h561 אֵמֶר 음역 에멜emer 발음 ā·mer 에이멜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to say, speak, utter이다. 어원은 h559 אָמַר 음역 amar 아말 발음 ä·mar 아맬 이다. 우리 구음에 비슷한 것은 말이다. 아말-> 이리 변형 되었다면 아말은 에멜의 어원이면서 우리 구음 말의 어원인 셈이다. 킹제임스성경에 4,338절에 5308번 나온다고 한다. (blueletterbible). (창세기1:3.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가라사대 (말씀하시기를=가로되’·‘가라사대의 뜻)= h559 אָמַר이다.

 


에멜은 h561 אֵמֶר

우리말 구음에 애매와 비슷하지만 사실 말은 분명히 해야 한다. 거기에 마귀가 숨어 있으면 안 된다. 마귀는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속죄와 성령의 통치 곧 하나님 본질 통제를 저버리게 하고 사람을 죽이고 멸망시키는 본질만 나오기 때문이나 광명한 천사처럼 가장을 한다. 그 때문에 사람들의 본질은 그것을 간파 격파하지 못한다. 항상 당한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의 통치 곧 하나님 본질 통제를 받아야 한다. 그들만 마귀를 이긴다.


고린도후서11:

13.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14.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15.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때문에 잘 속는 것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의 통치를 저버린 인간이다.

(잠언26:23.온유한 입술에 악한 마음은 낮은 은을 입힌 토기니라 24.감정 있는 자는 입술로는 꾸미고 속에는 궤휼을 품나니 25.그 말이 좋을찌라도 믿지 말 것은 그 마음에 일곱 가지 가증한 것이 있음이라 26.궤휼로 그 감정을 감출찌라도 그 악이 회중 앞에 드러나리라) 말하는 자도 자기가 하는 말을 정확히 알지 못하니 그것도 역시 애매한 것이다. 에멜은 애매의 어원이 아닌가 싶다.



曖昧(애매=희미하여 분명하지 않음)와 비슷하다. 확실하게 분명하게 말하라는 의미의 애매이다. 우리가 날마다 성령의 각성을 구하자는 것은 성령의 빛에서 나오는 소리만 하고 그 소리로 소통하는 세상을 이루자는 것이다. 인간이 각기 아는 대로 말하는 것이지만 하나님의 빛이 아니면 인간의 빛 각기 혼의 빛으로 소통을 할 뿐이다. 이는 곧 曖昧(애매)함이다. 적그리스도의 세상은 마귀의 본질로 소통한다. 인본주의 세상은 인간 본질로 소통한다. 바벨의 언어 혼잡 그 의미는 소통 불가의 혼돈이다. 인간이 입을 가져도 적그리스도의 본질로 말하는 입도 있고 인본주의 본질로 말하는 입도 있다. 인간은 인간을 만드신 분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의지대로 하나님의 본질에서 내는 말만 해야 한다.

 

‘of thy mouth’ PHRASE h6310 פֶּהpeh 페흐 발음은 peh 페이다. 우리말 구음에 비슷한 것



(=폐단(弊端)’의 준말. 남에게 끼치는 신세나 괴로움)이다. 식량이 부족한 시절에 손님은 그야말로 민폐이다. 입이 하나 느는 것은 그 집의 모두에게 괴로움이기 때문이다. 입이란 名詞(명사)로 그대로 내려오지 못한 이유는 곡절을 겪었기 때문일 것이다. 노아의 자손이라는 역사의 흔적을 지우려는 마귀 사람들의 짓이 있을 것이지만 하나님 성령의 도움을 받는 조상들이 그 흔적을 그대로 남겨 두는 방식으로 폐 끼친다는 그 ()로 남겨진 것으로 보여진다.

 

우리 인간을 지으신 태초의 말씀이 인간의 입을 만드시고 구음과 언어를 주신다. 아마도 우리는 이리 생각한다. 히브리어가 곧 노아의 언어이고 노아의 언어가 곧 아담의 언어라고 보는데, 언문이 여기서 나온 것이면 언문이 곧 에덴의 언어가 그 어원이다.

 

 

사람은 각기 입에서 나오는 말로 낚인다. 묶인다. 잡힌다. ‘thou art taken’ PHRASE h3920 לָכַד 음역은 lakad 라카드 발음 lä·kad라캐()드 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to capture, take, seize이다. 이는 우리말 구음과 비슷하다. 의미도 비슷하다.

 

 

이 세 어휘를 합하면 입 애매 낚임이다.

 

적그리스도의 본질로 말하거나 인간의 본질로 말하는 것은 하나님의 빛 앞에서 너무나 애매한 말들이다. 적그리스도는 인간을 죽이고 망하게 하는 마귀의 본질의 언어를 빛의 언어로 가장하니 사람들의 분별을 흐리게 한다. 인간의 본질의 언어는 지식의 한계와 각자 가진 편집증과 바벨의 혼잡이 그 언어 속에 항상 개입된다. 그 때문에 애매하다. 세상을 속이는 자들이 누군가? 적그리스도의 입을 가진 자들이다. 그들은 마귀의 것을 빛의 것으로 속인다.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따라 속는데 인간의 본질은 마귀의 본질에 잘 籠絡(농락=남을 교묘한 꾀로 속여 제 마음대로 놀리거나 이용함. 牢籠(뇌롱).)을 당하는 한계에 있고 아담 이후에 그런 유전자가 두드러진다.

 

우리 국민이 적그리스도를 받아주는 인본주의 본질에 묶여 있다면 어느 세월이 흘러도 그 대가를 항상 치르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지도자들은 마땅히 국민의 본질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로 바꾸는 작업을 해야 한다. 그것이 소경된 인도자가 되지 않는 것이다. 소경된 지도자들은 인본주의 본질에 묶인 국민성을 그대로 두고 세상을 고칠 것으로 말한다. 실상 그것은 불가능하다. 고친다는 말의 잠언 중의 표현은 明哲(명철)이다. 명철1은 문제를 알아내는 직관 능력이다. 명철 2는 알아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직관하는 능력이다. 명철 3은 문제를 알아내는 능력과 해결하는 능력과 권세를 잡아 실제로 치료하는 능력이다.

   

****

로마서 8:6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이사야 55:8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9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예레미야 29: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하는 생각이라 ****

 

사람들은 타고날 때 이미 그 지혜(총명)를 가지고 나오는데 지혜는 직관 능력이다. 총명은 열어보지 않고 통찰하는 능력이다. 지혜와 총명은 한 짝이다. 그 직관통찰능력으로 문제만 알아내는 능력이 있고 이는 명철1에 해당되는 자들이다. 그들이 지금 국제변화를 대하는 국가 대사에 그 나름의 진단을 각종 매체에 피력하고 있다. 하지만 명철 2가 아니다. 명철 2를 가진 자들은 그것을 현실에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가를 알아내는 직관통찰력을 가진 자들이다. 이도 역시 모태로부터 받아가지고 나오는 것이다. 이 능력이 있어도 그에게 권력이 없다면 그가 가진 명철 2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사장이 되는 것이다. 명철 3은 명철 1.2를 가지고 있고 동시에 그 일을 해내는 권세를 확보하는 길을 여는 직관 통찰능력을 누리는 자들이다.

 

국력은 명철 3에 있다. 명철 3을 누리는 자들이 많아야 하는데, 그런 자들은 난세에 영웅이 난다 할 정도로 매우 희박하다. 하지만 명철 1, 2, 3은 모태로부터 받아가지고 나오는 것이다.

잠언3:

5.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6.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7.스스로 지혜롭게 여기지 말찌어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악을 떠날찌어다

8.이것이 네 몸에 양약이 되어 네 골수로 윤택하게 하리라

이사야 5:21

스스로 지혜롭다 하며 스스로 명철하다 하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우리가 강조하는 명철은 잠언 곧 성경에서 강조하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것 하나님 본질에서만 나오는 명철이다. 인간의 것은 만들어진 명철이지만 하나님의 것은 스스로 계신 이의 것이다. 그 누가 만들어준 것이 아니란 말씀이다.

  

잠언 8:

14.내게는 도략과 참 지식이 있으며 나는 명철이라 내게 능력이 있으므로

15.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16.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 자 곧 세상의 모든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오늘과 내일 양일간 개혁성경에 나온 명철을 모두 다 찾아보기로 한다.

잠언 16:22

명철한 자에게는 그 명철이 생명의 샘이 되거니와 미련한 자에게는 그 미련한 것이 징계가 되느니라

하나님의 명철은 1, 2, 3을 전부 포함하고 명철 3을 명철이라 한다. 인간의 것은 각기 구분이 된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데 그들은 하나님의 명철을 얻는다. 그 명철은 그에게 생명의 샘이다. 그가 생존에 필요한 명철을 샘처럼 솟구치게 하시는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 명철의 길을 떠난 자는 사망의 회중에 거하는 것이다. (잠언 21:16명철의 길을 떠난 사람은 사망의 회중에 거하리라)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길은 유일무이하다. 우리 국민이 만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 곧 성령의 통치로 하나님 본질 통제속으로 들어가서 그 본질을 누린다면 그들은 명철을 얻는데 하나님으로부터 그 일을 해결하는 때를 얻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권능을 얻는다. 그 일을 해내기까지 필요한 모든 지식을 찾아내고 그 지식을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의 본질 통제이시다. (잠언 18:15명철한 자의 마음은 지식을 얻고 지혜로운 자의 귀는 지식을 구하느니라/ 잠언 18:4명철한 사람의 입의 말은 깊은 물과 같고 지혜의 샘은 솟쳐 흐르는 내와 같으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께 성령 대 각성을 구해서 얻는 민족 나라는 성령의 통치로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얻는다. 하나님 본질 통제를 공유하는 민족 나라의 속에는 하나님의 명철을 얻는 자가 부지기수이다. 그들의 합이 곧 국력이다. 국제경쟁력이다. 아무 국가도 그 국가를 이길 수 없다. 이는 하나님의 명철을 누리는 민족 나라이기 때문이다.


(잠언 21:30지혜로도, 명철로도, 모략으로도


 여호와를 당치 못하느니라) 잠언 24:3.집은 지혜로 말미암아 건축되고 명철로 말미암아 견고히 되며 4.또 방들은 지식으로 말미암아 각종 귀하고 아름다운 보배로 채우게 되느니라 5.지혜 있는 자는 강하고 지식 있는 자는 힘을 더하나니 6.너는 모략으로 싸우라 승리는 모사가 많음에 있느니라) 하나님 명철로 행하는 국민의 수가 많아지면 전쟁에서 늘 이기게 된다. 국민의 본질을 하나님의 본질로 교체하는 길은 유일무이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께 넘치는 감사와 찬양으로 구해야 한다. 이 이치를 각성 받은 자들이 모여서 또는 각처에서 이를 위해 구해야 한다. 국민을 하나님의 모략을 내는 모사로 만드시는 성령의 대 각성이시다. 명철3을 가진 자들이 不知其數(부지기수)로 나오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사이다.

 

인본주의 명철은 적그리스도에게 속아서 속수무책 언제나 속절없이 당한다. 지금처럼 이다. 목하 이 나라가 빨갱이 마귀에게 속아서 곧 그 하수인인 적그리스도에게 당해 망해가는 중이다. 이런 나라가 사는 길은 하나님의 명철을 가진 국민의 수가 갑자기 많아지고 한 본질에서 나온 명철이기 때문에 그 명철로 하나가 되는 일치된 심령으로 단결이다. (에스겔 11:19내가 그들에게 일치한 마음을 주고 그 속에 새 신을 주며 그 몸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어서 20.내 율례를 좇으며 내 규례를 지켜 행하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전 국가적인 성령 대각성이 없다면 항상 인본주의 명철과 하나님의 명철로 나뉘어진다. 그 충돌은 많은 문제를 야기시키는 것이다. (잠언 15:14명철한 자의 마음은 지식을 요구하고 미련한 자의 입은 미련한 것을 즐기느니라/ 잠언 10:13명철한 자의 입술에는 지혜가 있어도 지혜 없는 자의 등을 위하여는 채찍이 있느니라/ 잠언 11:12 지혜 없는 자는 그 이웃을 멸시하나 명철한 자는 잠잠하느니라/ 잠언 17:24지혜는 명철한 자의 앞에 있거늘 미련한 자는 눈을 땅 끝에 두느니라/전도서 7:7탐학이 지혜자를 우매하게 하고 뇌물이 사람의 명철을 망케 하느니라/ 잠언 28:11부자는 자기를 지혜롭게 여겨도 명철한 가난한 자는 그를 살펴 아느니라)

 

국가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 통치로만 임하시는 하나님의 본질로 일심동체가 되어야 한다. 그 국가만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명철을 누린다. 그 명철은 세상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길과 진리와 생명으로 구원하는 권능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명철을 미련하게 여기고 인간의 것을 높이는 자들은 반드시 화를 받도록 하나님은 세팅하신 것이다. 그 세팅은 곧 이것이다. 마귀에게 당하게 되는 것이 곧 화이다. 인간의 본질에서 나오는 명철을 높이면 마귀에게 늘 당하는 자기 최면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이사야 5:21스스로 지혜롭다 하며 스스로 명철하다 하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그 때문에 우리는 성령 대 각성을 구해 받아서 하나님의 명철을 얻어 누리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으로만 주시는 성령의 통치로 하나님 본질 통제를 받아야 할 것이다.

잠언 2:11

근신이 너를 지키며 명철이 너를 보호하여

잠언 2:2

네 귀를 지혜에 기울이며 네 마음을 명철에 두며

잠언 3:13

지혜를 얻은 자와 명철을 얻은 자는 복이 있나니

잠언 2:3

지식을 불러 구하며 명철을 얻으려고 소리를 높이며

잠언 4:1

아들들아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명철을 얻기에 주의하라

시편 49:3

내 입은 지혜를 말하겠고 내 마음은 명철을 묵상하리로다

시편 119:100

주의 법도를 지키므로 나의 명철함이 노인보다 승하니이다

잠언 1:2

이는 지혜와 훈계를 알게 하며 명철의 말씀을 깨닫게 하며

잠언 5:1

내 아들아 내 지혜에 주의하며 내 명철에 네 귀를 기울여서

잠언 8:1

지혜가 부르지 아니하느냐 명철이 소리를 높이지 아니하느냐

잠언 8:12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시편 119:66

내가 주의 계명을 믿었사오니 명철과 지식을 내게 가르치소서

우리 국민이 인본주의 명철을 포기하고 하나님의 명철을 구해 받아 누리는 나라로 속행해야 한다. 스스로 계신 창조주의 명철을 부어주시는 은총이 곧 성령 대 각성이다. 이 은총을 팔아먹으면 안 된다. 우리가 이 시점에서 성령 대 각성을 구해 얻어야 성령 통일 대한민국이 된다. 자유북한민국과 자유대한민국이 한 본질 한 명철로 일치된 나라를 이뤄야 비로소 국론의 분열을 이기게 된다. 다른 것으로 바꿔먹는 짓을 해서는 안 된다.

   

****

로마서 8:6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이사야 55:8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9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예레미야 29: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하는 생각이라 ****

 

잠언 23:23진리를 사고서 팔지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지니라

잠언 17:27

말을 아끼는 자는 지식이 있고 성품이 안존한 자는 명철하니라

욥기 12:12

늙은 자에게는 지혜가 있고 장수하는 자에게는 명철이 있느니라

욥기 12:13

지혜와 권능이 하나님께 있고 모략과 명철도 그에게 속하였나니

잠언 7:4

지혜에게 너는 내 누이라 하며 명철에게 너는 내 친족이라 하라

잠언 9:6

어리석음을 버리고 생명을 얻으라 명철의 길을 행하라 하느니라

잠언 2:6

대저 여호와는 지혜를 주시며 지식과 명철을 그 입에서 내심이며

잠언 3:5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잠언 3:19

여호와께서는 지혜로 땅을 세우셨으며 명철로 하늘을 굳게 펴셨고

잠언 4:5

지혜를 얻으며 명철을 얻으라 내 입의 말을 잊지 말며 어기지 말라

시편 119:99

내가 주의 증거를 묵상하므로 나의 명철함이 나의 모든 스승보다 승하며

잠언 1:5

지혜 있는 자는 듣고 학식이 더할 것이요 명철한 자는 모략을 얻을 것이라

 

인간은 인본주의 그 애매한 지론으로 인해 적그리스도에게 늘 당한다. 오직 성령 각성의 빛은 하나님의 빛이시다. 그 빛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빛 곧 생명의 빛에서 나오는 빛이시다. 그 빛에서만 인간의 救援(구원) 救難(구난) 救助(구조) 救命(구명) 救出(구출) 救濟(구제) 救恤(구휼) 治療(치료) 治癒(치유) 革新(혁신) 革罷(혁파) 改革(개혁) 改善(개선) 및 모든 선한 일이 나오는 것이다. 그들만 마귀의 입에서 나오는 가장의 언어에 속지 않는다. 낚이지 않는다. 도리어 그것을 간파 격파 분쇄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빛으로 볼 때 인간 본질 언어는 명철123이라도 다 어둠이다. 애매한 것들이다. 도리어 문제만 만드는 것이 인간의 명철인데 이는 곧 마귀에게 잡히는 화를 당하게 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본문 구분)  

Thou art snared PHRASE h3369 יָקֹשׁ yaqosh 야코시

Parse

with the words PHRASE h561 אֵמֶר emer 에이멜

of thy mouth PHRASE h6310 פֶּה peh

thou art taken PHRASE h3920 לָכַד lakad 라캐()

Parse

with the words PHRASE h561 אֵמֶר emer 에이멜

of thy mouth PHRASE h6310 פֶּה peh

Pro 6:2

Thou art snared with the words of thy mouth, thou art taken with the words of thy mouth.

(https://www.blueletterbible.org)

 

 

 

 

등록일 : 2019-02-02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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