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8년 12월 15일   22:40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赤瓦文家일당이 강같이 쏟아내는 적화궤휼을 낱낱이 조목조목 거짓을 드러내어 영구격리시켜야 한다.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그리스도의 통치1302)
구국기도 

[잠언4:24.궤휼을 네 입에서 버리며 사곡을 네 입술에서 멀리하라]

 

주지하는 바와 같이 대한민국은 지금 남북빨갱이 궤휼에 갇혀 그 모든 거짓에 질식당하는 중이다. 그 거짓을 뱀의 입에서 나오는 물이라고 할 때 그 물을 삼키는 땅이 그 입을 벌려야 한다. 방송언론의 모든 영역에서 그들의 궤휼이 강 같이 토하는 중이다. 하나님의 지시를 받는 땅이 우리 대한민국을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라는 말씀 처럼 되려면 진리의 하나님 곧 성령의 각성을 받은 국민이 가득 일어나야 한다.

 

성령의 대 각성으로 우리 국민들이 입을 벌려 그들의 거짓을 분명히 밝혀야 한다. 그들의 거짓을 낱낱이 드러내는 일을 해야 한다. 전 국민의 입에서 저들의 거짓을 猛攻(맹공)하는 소리가 입에서 나와야 한다. 그것이 곧 땅이 입을 벌려 그 물을 삼키는 것이니 아멘 할렐루야! 그것이 곧 이 나라를 살리는 길이다. 마귀는 이 지구상에다가 온갖 궤휼의 물적 인적인 인프라를 설치한 것이다. 함에도 불구하고 저것들은 우리의 밥이다. 우리는 무한광대하신 성령의 권능을 힘입으면 아주 쉽게 거뜬히 이기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성령으로 입을 벌려 저 거짓을 영구격리시키자.

 

에서 詭譎(궤휼)from thee a froward’ PHRASE h6143 עִקְּשׁוּת `iqqĕshuwth {ik-kesh-ooth} 음역은 이크케시우우스 읶-케쉬-우우스 발음은 읶케수우스 이다. 辭典的(사전적)인 의미는 distortion, crookedness 이다. distortion : 찌그러뜨림, 찌그러진 상태, 왜곡된 이야기, 의 뒤틀림, 彎曲(만곡) crookedness : 구부러짐 , 뒤틀림. 단 두 어휘의 의미를 포함하는 이크케시우우스이다. 어원은 H6140 - `aqash 아케이쉬 עָקַשׁ verb 이다. (h6143 עִקְּשׁוּת `iqqĕshuwth <=== H6141 `iqqesh 이케이시 עִקֵּשׁ adjective <=== H6140 - `aqash 아케이쉬 עָקַשׁ verb)

 

aqash {aw-kash} to be perverse, twist, pervert, make crooked, prove perverse, declare perverse

`iqqesh {ik-kashe} twisted, distorted, crooked, perverse, perverted

 

아카쉬 이케이시 이크케시우우스 로 파생된 의미들인데, 오늘의 어휘 이크케시우우스와 비슷한 우리말구음은 이크 이다. 이크 감탄사당황하거나 놀랐을 때 내는 소리. 이키보다 큰 느낌을 준다. 남을 슬쩍 추어주면서 비웃을 때 내는 소리. 이크는 {ik-kesh-ooth} 이 어휘 발음의 앞머리만 발음한 것이다.

이키 당황하거나 놀랐을 때 내는 소리. ‘이끼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누런 돌멩이만 보아도 이키! 저게 금덩이가 아닌가?’) 남을 슬쩍 추켜주면서 비웃을 때 가볍게 내는 소리. (이키, 또 이 씨마저 선거에 출마하려 합니다.) 이크는 가끔 사용하는 것을 보지만 이키는 자주 사용하는 어휘들은 아니지만 우리말은 우리말인데 순수 우리말이다. 이키는 이끼보다 센 음이라고 한다. `iqqesh {ik-kashe} twisted, distorted, crooked, perverse, perverted 이 구음이 비슷하다. 앞머리 발음이 비슷하다는 것이다. 이끼 감탄사당황하거나 놀랐을 때 내는 소리

 

사람이 뱀을 보면 특히 여자가 뱀을 보면 악하고 소리친다. 그처럼 그런 흉물스런 일을 겪으면 이크 이끼 하고 그런 인간들에게 당하면 에끼 한다. 뱀스런 말과 행동이 나오면 가증스럽다는 의미의 소리를 지르는데, 이크 이끼는 흉물스럼 또는 가증스럼에 나타나는 반응의 감탄사이다. 

 

에끼 발음 : ː’ ‘감탄사마음에 마땅치 않거나 무엇에 싫증이 나서 그만둘 때 내는 소리. ‘에기2’보다 센 느낌을 준다. (에끼, 고얀 놈!) 에기발음 : ː’ ‘감탄사마음에 마땅치 않거나 무엇에 싫증이 나서 그만둘 때 내는 소리. ‘비슷한 말. (에기, 고약한 사람 같으니라고. 에기, 그만 돌아가야지 안 되겠다. 에기, 내가 참아야지, 별수 있나.)

 

aqash {aw-kash}의 악으로 줄여서 구음한 것이 아닌가 한다. 감탄사남이 놀라도록 갑자기 지르는 소리. (‘소리를 지르다 소리를 치며 놀래게 했다. 그녀 뒤에서 하고 소리를 질러 놀라게 했다. 놀랐을 때 무의식적으로 지르는 외마디 소리.) 명사있는 힘을 다하여 모질게 마구 쓰는 기운. 이런 의미들을 볼 때 악하다. 악했어! 등으로 변형이 되어 惡漢(악한)으로 자리매김한 것이 아닐까 하는데 그런 구음의 저변으로 파생이 된 것 같다. 악한 (惡漢)‘아칸’ ‘명사악독한 짓을 하는 사람. 유의어 : 악인, 무뢰한, 악당 악하다 ()아카다’ ‘형용사인간의 도덕적 기준에 어긋나 나쁘다. 유의어 : 간악하다, 간악무도하다, 독하다

 

아카쉬를 어원으로 삼아 읶케쉬 이크케시우우스로 파생되는 것인데 오늘의 어휘는 이크케시우우스이다. 이크 이끼 에끼로 순수우리말로 자리 잡은 어휘들이다. 그것들의 어원은 아카다 이다. aqash {aw-kash}이다.

최초에 악에 관한 어휘는 창세기2:9절에 나온다. 하지만 그 말씀은 설명이고 실제적으로 그 어휘를 말씀하신 구절은 창세기 2:17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But of the tree of the knowledge of good and evil,’

 

But of the tree PHRASE h6086 עֵץ `ets/

of the knowledge PHRASE h1847 דַּעַת da`ath/

of good PHRASE h2896 טוֹב towb/

and evil PHRASE h7451 רַע ra`/

 

마귀가 뱀으로 와서 인간을 거짓으로 유혹하여 선악과를 따 먹게 한다.

창세기3:

1.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奸巧(간교)하더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가로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더러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2.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실과를 우리가 먹을 수 있으나

3.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하셨느니라

4.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5.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창세기 31절부터 5절의 말씀 속에 뱀의 詭譎(궤휼)함이 있고 그 邪曲(사곡)함이 있다.

하나님이 정하신 말씀으로 내리신 명령을 왜곡하여 인간으로 하여금 그 명령을 거역하게 만드는 수법을 궤휼이라 한다. 그것을 본문에서 {ik-kesh-ooth}라고 하는데, 아마도 열매가 익었다. 고 하는 구음도 여기서 나온 것으로 보여 진다. 아담 후부터 후손들이 각종 열매를 따서 먹을 때 마다 아담과 이브가 뱀의 속임수에 넘어가면서 큰 교훈을 받았을 것이다. 열매를 따 먹을 때마다 그 때를 생각하여 뱀의 속임수를 상기시키는 구음으로 {ik-kesh-ooth}=== ‘뱀의 속임수라고 하였을 것이다. 익은 과일을 따 먹으면서 뱀의 속임수에 당한 조상들의 실수를 반복하지 말라는 교훈적인 의미로 그 어휘를 사용하다 보니 마침내 그 어휘가 토착이 되고 바탕의미가 사라지고 다만 익은 과일을 보면 익었어? 익었다. 라고 우리 언문에 토착이 된 것이 아닌가 필자는 추론 한다.

 

=Now the serpent PHRASE h5175 נָחָשׁ nachash {naw-khawsh}

nachash {naw-khawsh}

aqash {aw-kash}

`iqqesh {ik-kashe}

`iqqĕshuwth {ik-kesh-ooth}

 

궤휼은 결국 뱀에게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뱀의 어휘의 머리인 n 발음은 생략하고 {naw-khawsh} 구음으로 비슷한 파생된 음역에 있다. aqash {aw-kash} to be perverse, twist, pervert, make crooked, prove perverse, declare perverse. 그것에서 그것이 나온다는 나무의 의미와 연상이 되는 것이니, 좋은 나무에서 좋은 열매를 내는 것이니 함부로 따 먹다 죽는다. ()()()()를 먹고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방법이기도 하였을 것이다. 뱀에게 당하면 그 나무 자체도 그 열매도 인간을 유혹하여 죽게 하는 짓을 하기 때문이다.

6.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그 때문에 우리 상고조상들은 그 후손들을 데리고 과일을 따라 가서는 양식이 되는 과일을 찾는 것과 동시에 뱀의 짓을 떠올려 다시는 뱀에게 속지 말아야 할 것을 강조한 것이다. 뱀은 곧 마귀이다. 뱀에게 속으면 나무와 그 열매에게도 속는 것이다. 뱀의 궤휼에 혼미함에 빠지면 나무에게도 속고 그 열매에도 속는 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 독버섯은 화려하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고 한다. 악마는 미녀들을 노려 그 하수인으로 삼는다. 마귀는 최초의 여인 곧 하와를 인류를 죽이는 미인계로 악용한 것이다. 미인의 힘에 세상이 망하는 것이다.

요한복음8:

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요한계시록12:

1.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 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2.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3.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4.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5.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6.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 이백 육십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9.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10.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 났고

11.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12.그러므로 하늘과 그 가운데 거하는 자들은 즐거워하라 그러나 땅과 바다는 화 있을찐저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된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 갔음이라 하더라

13.용이 자기가 땅으로 내어쫓긴 것을 보고 남자를 낳은 여자를 핍박하는지라

14.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 받으매

15.여자의 뒤에서 뱀이 그 입으로 물을 강 같이 토하여 여자를 물에 떠내려 가게 하려 하되

16.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17.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마귀가 인류를 미혹하여 그것의 궤휼가운데 가둔 것인데 그 수단이 곧 미인계이다. 마귀가 미인계로 인류를 망하게 한 것이니 하나님의 미인계로 마귀를 망하게 하고 그 손에서 인류를 구원하실 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신다고 하신다. 뱀의 후손과 여인의 후손으로 구분하신 말씀이 그 의미이다.

 

이는 곧 태초의 말씀으로 나오신 여호와 하나님이 친히 인간으로 오셔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라 누구든지 그의 피의 속죄를 받으면 성령으로 통치하셔서 마귀의 그 모든 궤휼의 미혹을 넉넉히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의 본질의 통제를 직접 기름부음으로 내리신다.

 

골로새서2:

2.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3.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4.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공교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5.이는 내가 육신으로는 떠나 있으나 심령으로는 너희와 함께 있어 너희의 규모와 그리스도를 믿는 너희 믿음의 굳은 것을 기쁘게 봄이라

6.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7.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입어 교훈을 받은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그 사랑으로 인간을 통제하시는 그 은총의 분량은 측량할 수 없다. 영원무궁하시다. 얼마든지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들어와서 그의 피로 죄 사함을 받으면 그 은총을 하사하신다. 곧 그 사랑을 실행하시는 것이다.

 

창세기 3

13.여호와 하나님이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14.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15.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하나님은 아담과 이브를 에덴에서 내 보내신다.

22.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23.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24.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다시는 돌아갈 수 없게 하시고 죽으면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은총과 마지막 날에 구원받을 수 있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죄 사함과 성령의 통치로 하나님의 본질로만 행하여 마귀를 이긴 모든 자들을 부활케 하신다. 하여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하는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아카쉬 읶케쉬 이크케시우우스

우리말 구음의 익었다는 이크케시우우스를 어원으로 삼은 것으로 사료는 되나 확실치는 않다. 익다 발음 : 익따활용 : 익어, 익으니, 익는잉는’ ‘동사열매나 씨가 여물다. (배가 익다. 감나무마다 빨갛게 익은 감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었다.) 고기나 채소 곡식 따위의 날것이 뜨거운 열을 받아 그 성질과 맛이 달라지다. (고기가 푹 익다. 고구마가 먹기 좋게 익었다. 감자가 익다.) 김치, , 장 따위가 맛이 들다. (간장이 익다. 김치가 알맞게 익었다.) 불이나 볕을 오래 쬐거나 뜨거운 물에 담가서 살갗이 빨갛게 되다. 썩히려고 하는 것이 잘 썩다. 사물이나 시기 따위가 충분히 마련되거나 알맞게 되다. ‘북한어’ (비유적으로) 사람이나 사물이 빈틈이나 부족함이 없이 여물어지다. ‘북한어쇠나 쇳물이 벌겋게 되다. ‘북한어물렁물렁하게 요구대로 되다. 모든 것을 먹기 좋게 하는 과정을 거쳐 먹을 수 있는 상태에 이른 것을 의미하는데 먹기 전에 먼저 마귀의 궤휼이 있을지 모르니 조심하자는 의미이다.

 

남북빨갱이가 방송언론을 장악한지 오래다. 그들은 쉬지 않고 국민에게 세뇌성의 궤휼을 구사하고 있다. 그들은 지금 방송언론으로 군불을 때서 적화를 평화라고 속여 익어가게 하는 모든 짓을 다하고 있는 중이다. 마치도 뱀이 그 입에서 물을 토해내서 여자를 죽이려는 짓과 같이 대한민국을 수몰시키려는 것과 같다. 궤휼의 물로 수몰시키는 짓을 하고 있는데, 하나님이 손 놓고 있다면 지구의 인간 중에 그 하나도 마귀의 궤휼을 이길 자가 없다. 하지만 성령이 오셨고 성령은 땅을 만드신 하나님의 영이시다. 성령은 진리의 영이시다. 이 세상을 버리신다면 그 뱀의 궤휼의 물이 이 세상을 완전히 수몰케 할 것이다. 진리의 하나님이신 성령은 그 땅의 입을 벌리게 하셔서 뱀이 쏟아내는 물을 다 삼키게 하신 거처럼 이 나라에도 그 일을 하실 것이다. 이는 하나님이 이 나라를 버리지 않으시고 도리어 자유통일을 주셔서 온 세상에 가득한 마귀의 궤휼을 제거하고 그 미혹에 빠진 인류를 구출하시는 성령의 대 각성을 내려주실 것이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와서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아야 한다. 그들에게만 성령이 오신다. 그들만 성령의 통치를 받는데 성령의 통치는 하나님의 본질의 기름부음의 통제이시다. 그 통제를 받는 자들은 마귀의 그 모든 궤휼 속의 갇힘에서 영구적으로 벗어나서 진리의 자유를 영원히 누리게 되는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저들이 장악한 방송 언론 등의 모든 궤휼이 작동되어야 하는데 그 반대로 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저들이 세상을 속이면 속일수록 성령의 빛은 더욱 강하에 이 무지몽매한 군중을 깨우는 중이시다. 마귀는 유한한 존재이다. 그것이 아무리 발버둥 치면서 물을 토해내도 땅이 입을 벌려 삼키면 어쩔 수 없다. 하나님이 만든 지구의 땅은 바다 등에 가득한 물을 넉넉히 삼키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은 자유통일대한민국에서 성령통일대한민국으로 가야 한다고 날마다 강조하는 이유이다. 성령의 외적각성을 받는 자들은 그 속에 본질이 아직은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데 미약하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와서 성령의 침례를 주시는 죄 사함을 받아 성령의 침례를 받아야 한다. 성령의 충만을 의미하는데 성령의 충만은 그를 하나님의 본질로만 통제하심을 의미한다. 그들만 마귀의 궤휼의 물적 인적인 인프라를 다 박살내고 자신과 이웃과 그 세상을 구출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체가 되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본문구분

Put away PHRASE h5493 סוּר cuwr 수울

PARSE

from thee a froward PHRASE h6143 עִקְּשׁוּת `iqqĕshuwth 이케수우스

mouth h6310 פֶּה peh

and perverse PHRASE h3891 לְזוּת lĕzuwth 레주우스

lips h8193 שָׂפָה saphah 사파

put far PHRASE h7368 רָחַק rachaq 라하크

PARSE

from thee

PHRASE

Pro 4:24 Put away from thee a froward mouth, and perverse lips put far from thee.

(https://www.blueletterbible.org)






 

등록일 : 2018-09-24 (07:1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남북빨갱이 적그리스도 WCC 음녀들을 ...
[ 18-12-15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수잔숄티 칼럼]
[김필재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