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7년 10월 20일   16:03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경애하는 박근혜 대통령님! (제2신)
남신우 

내일 박근혜 대통령님이 대한민국 개검찰청에 나가서 심문을 당하신다 합니다. 심문이 아니라 고문을 당하실 것 같습니다. 거짓탄핵과 거짓특검과 거짓헌재를 다 거쳐서 삼성동 사저로 돌아오셨어도 종북좌빨 개들은 박다크를 끝까지 물어뜯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영원한 박근혜 대통령님께 작년 11월초에 드렸던 글을 다시 수정해서 보냅니다. 남신우


경애하는 박근혜 대통령님,


세상 모든 인간들과 從北 惡鬼들이 당신을 모함하고 물어뜯고 짓밟아 죽이려 해도 당신은 나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조선 동아 중앙 한겨레 경향신문 종편 헌재 촛불 악귀들이 당신을 생으로 잡아먹어도 당신은 나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인간들도 아닌 박지원 박원숭이 문죄인 추한미애 김무성 유승민들이 당신을 칼로 찌르고 저며도 당신은 나의 의연한 대통령이십니다.

...

지금 살아있는 정치지도자들 중에서 누가 대한민국을 제일 사랑하는가? 박근혜! 지금 살아있는 정치지도자들 중에서 누가 대한민국 국민을 제일 사랑하는가? 박근혜! 지금 살아있는 정치지도자들 중에서 누가 우리 젊고 어린 청소년들의 장래를 제일 걱정하는가? 박근혜! 지금 살아있는 정치지도자들 중에서 누가 저 불쌍한 북한주민들을 제일 걱정하는가? 박근혜! 누가 저 핵미치광이 김정은을 제일 미워하는가? 박근혜 대통령님, 박다크, 오로지 당신 한 분 뿐입니다.


프랑스를 살린 잔다크를 프랑스 왕이란 놈이 프랑스 신부놈들에게 팔아먹고 프랑스 신부놈들이 잔다크를 마녀라고 불에 태워 죽였습니다. 보릿고개 굶주려서 걷지도 못하고 기어다니던 한국민을 배부르게 먹고 잘살게 만들어놓은 당신의 아버님 박정희 대통령을 저 종북좌빨들은 아직까지도 독재자라고 씹어대고 있습니다. 사람백정 김정일에게 核개발 자금 갖다바치고 노벨평화상을 詐取한 역적 김대중을 아직까지도 민주화 대통령이라고 떠받들고 있습니다. 개대중의 양자 박지원과 뇌무현의 양자 문죄인이 아직까지도 개대중 뇌무현의 적화통일 대역무도 遺業을 떠받들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끝까지 왔습니다.


종북들과 새머리들과 利敵 신문들에게 화형 분신을 당하신다 하더라도 당신은 나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대통령님이 저 막막한 황야로 다시 18년간 내쳐진다 하더라도 당신은 나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의연하시기 바랍니다.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사과 참회하시는 것은 다 괜찮습니다. 그러나 종북들에게 절대로 머리를 숙이지 마십시오.


당신은 잘못한 것 하나도 없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의 영원한 대통령님!


11/4/2016 남신우 드림
3/20/2017 남신우가 다시 드림

등록일 : 2017-03-20 (22:58)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대한민국이 지금 무엇에 낚이고 있는지도...
[ 17-10-20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홍관희 칼럼]
[수잔숄티 칼럼]
[박태우 칼럼]
[이동복 칼럼]
[김성만 칼럼]
[김필재 칼럼]
[김진철 칼럼]
[亨通者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