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7년 10월 20일   16:07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탄핵 각하!
남신우 

지금 세상은 철저하게 두 세력으로 갈려 있습니다. 미국도 그렇고 조국 대한민국은 더 그렇습니다. 바다건너 한반도에는 자유민주주의 남한 대한민국과 일인수령 3대 세습독재의 마적떼 북한으로 갈린 지 이미 오래 되었는데, 남한은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이후 종북좌빨 매국노들과 보수우익 애국세력으로 철저하게 갈렸습니다.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이 만들어놓은 대한민국을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박지원 박원숭이 역적들이 이제 망국 직전까지 만길 낭떨어지 앞에까지 잡아끌고 왔습니다. 지난 해 10월부터는 종북좌빨 매국노들이 반박근혜 촛불집회 망국시위세력이 되었고, 보수애국 우익세력은 탄핵반대 박근혜 대통령을 지키자는 태극기 집회세력이 되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막자는 것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자는 것입니다. 만약에 우리 박근혜 대통령이 아무 죄도 없는데 억울하게 저 사악한 국개 종북좌빨들, 쓰레기 언론, 개떡검 반헌법 헌재에 의하여 대통령 직에서 쫓겨난다면 그런 대한민국에서는 자유민주주의도 없고 이승만 박사 박정희 대통령도 없는 김정일 김정은 김대중 노무현 박지원 문재인의 북조선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다음 주나 앞으로 열흘 안에 헌법재판소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을 결정한다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도무지 무슨 죄를 졌는지도 모르고, JTBC의 손석희란 놈이 엉터리 피씨 태블렛을 조작 100프로 거짓방송을 시작하고 나머지 조중동 종편방송들이 100프로 사기조작 거짓방송 선동, 대한민국 국개들 300명중 234명이 탄핵소추에 몰표 찬성 했습니다. 이것은 김정일 김정은의 북조선에서나 있을 수있는 인민재판 폭거이자 재판없는 공개처형입니다. 여기에는 박지원 문재인 박원숭 추미애같은 여적 역적 빨갱이들만이 아니라 새머리당 뻐꾸기 배신자들 김무성, 유승민, 이정현, 이재오 인명진같은 놈들이 모두 숨겨두었던 비수를 뽑아들고 박다크를 찔러대고 있습니다.

이런 엉터리같은 탄핵소추에 또 엉터리같은 헌법재판관들이 동조하고 있습니다. 이정미가 누군데, 이정미란 빨갱이 판사의 헌재임기가 끝나기 전에 탄핵인용 판결을 내리겠다고 저 발광들입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애국변호사 김평우란 분이 나타나서 국민들에게 국개와 특검과 헌재의 위헌을 알리고, 헌재 법관들에게 준엄히 경고하여 탄핵이 각하될 것 같기도 합니다. 탄핵은 각하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실을 말씀드리자면 싸움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종북 빨갱이들, 새머리 배신자들, 썩어 문드러진 국개들, 언론들, 민노총, 전교조, 김대중 노무현의 귀신들과의 싸움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살아있는 역적들과 죽은 역적들을 몽조리 잡아넣고 부관참시하기 전에는, 아직도 매일 거짓말하고 있는 조중동 종편방송들을 전부다 폐쇄하기 전에는, 300마리 국개들을 전부다 탄핵 무고죄 반역죄로 해산시키기 전에는, 민노총 전교조를 없애서, 삼성과 현대가 계속 한국자유시장경제로 국민들의 일자리를 지킬 수있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 국정교과서를 전국에 보급하여 빨강 물감에 세뇌된 우리 아이들을 하얀 물깜으로 전부다 세탁해야 합니다.

이렇게 힘든 싸움을 어떻게 해야한단 말이냐? 힘들던 아니던 우리가 박근혜 대통령, 황교안 총리, 김진태 의원, 김평우 변호사를 지원하고 도와서 싸우지 않으면, 다음 대선에서 문재인이나 안희정같은 종북좌빨이 대통령이 됩니다. 그러면 우리 대한민국은 끝장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아무리 우리를 도와주고 싶어도 도와줄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한반도에서 미군철수하면 그 다음은 문재인이 아니라 김정은 세상이 옵니다. 김정은! 자기 고모부를 고사총 공개처형으로 죽이고, 자기 형을 외국에까지 쫓아가 극독물로 암살한 김정은이 옵니다!

이 괴물 살인마 김정은을 죽일 수있는 사람은 박근혜와 트럼프밖에 없습니다. 중국 놈들 시진핑이 아무리 지랄해도 박근혜와 트럼프가 합심하면 시진핑과 김정은을 한꺼번에 죽이든지 막을 수 있습니다. 시진핑의 중공은 김정은의 북한과 다를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인권은 커녕 생존권도 없는 곳이 북한과 중공입니다.

김정은과 시진핑, 그리고 남한의 종북좌빨을 막아야 한반도에, 아시아에, 전세계에 평화가 옵니다. 대대손손 발뻣고 잘 수 있습니다. 옳은 사람들이 부지런히 일할 수 있습니다. 박근혜같은 대통령이 또 나올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이 싸움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박근혜 만세!
태극기 만세!
대한민국 만세!

3/5/2017
남신우



등록일 : 2017-03-08 (06:49)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대한민국이 지금 무엇에 낚이고 있는지도...
[ 17-10-20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홍관희 칼럼]
[수잔숄티 칼럼]
[박태우 칼럼]
[이동복 칼럼]
[김성만 칼럼]
[김필재 칼럼]
[김진철 칼럼]
[亨通者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