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7년 5월 30일   00:13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인간백정에게 조문한 자 천벌 받을 것
강철환 기자의 피를 토하는 트위터
강철환 
1 new tweet
»
강철환
북한인민의 자유와 인권을 지키고 폭압에 신음하는 우리 동족을 구원하겠다는 기본적인 의지도 없는 대한민국이니까. 애기봉 재점등 하나 죽은 김정일이 무서워 밝히지도 못하겠답니다. 정말 이게 나라꼴이 뭡니까?
»
강철환
김정일이 죽은 것과 북한인민에게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 자들은 애기봉 점등에 대해 도발이라고 협박했는데, 연평도는 마음대로 쏴도되고 우리는 우리땅에 점등하나도 마음대로 못밝힙니까?
»
강철환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전 세계가 기념하는 성탄절입니다. 오직 김정일만 그것을 용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애기봉 점등을 김정일이 죽었다고 재점등을 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아 정말 짜증납니다. 북에선 인민이 억지로 울고 우리까지 왜 이럽니까?
»
강철환
진정한 대북정책은 김정일이 죽든말든, 김정은이 후계자가 됐든, 현재 북한동포들이 무엇을 원하는 가를 제대로 파악해 돕는 것입니다. 지금 북한인민들치고 김정일에게 돌을 던지고 싶지 않은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
강철환
북한인민을 위로한다는 말은 김정일의 죽음에 대해 북한사람들이 애석해한다는 뜻인가요? 왜 북한동포들의 마음을 대변하려는 마음조차 생기지 않는 것일까요? 우리의 통일 대상은 김씨 왕조가 아니라 2300만 동족입니다.
»
강철환
김정일 죽음은 한민족에게 내린 하나님의 큰 축복입니다. 그자를 더 놔두었다가는 죄없는 사람들이 얼마나 더 죽을지 모르기 때문에 강력한 심판을 내린 것입니다. 하늘의 뜻을 거역하느자, 비참한 결과를 맞이할 것입니다.
»
강철환
미국과 중국 강대국들은 북한의 안정을 바라겠지요. 하지만 대한민국은 똥강아지같은 김정은의 3대세습을 붕괴시키고 한반도를 통일 시키려는 확고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때문입니다.
»
강철환
역사의 심판이 두렵지 않은자들. 북한인민의 분노가 두렵지 않은 자들은 김정일 시체앞에 가서 조문하면 됩니다. 하늘의 심판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이제 느껴질 것입니다.
»
강철환
미국 대통령과 정치인들은 김정일의 죽음이 북한인민들이 자유화가 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하는데, 명색이 민족인 남한 사람들은 북한인민을 위로한답니다. 썩어빠진 정신세계가 이 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
강철환
김정일이 죽었는데 북한인민을 위로한다는 것은 어느나라 조문 방식입니까? 참 대한민국 청와대에 제대로된 생각을 하는 사람이 그렇게도 없습니까? '이제 북한인민에게도 자유와 인권이 개선되길 희망합니다' 이런 메시지를 왜 못보냅니까?
»
강철환
탈북자은 대부눈 북한인민은 강도만난 사람들이고 남한 사람들은 강도만난 사람들을 구경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이 북한인민에게 전해야 할 메시지는 위로가 아니라 자유의 희망입니다.
»
강철환
히틀러의 죽음을 위로하기 위해 조문했다고 하면 독일 사람도 그를 반인륜범죄자거나 정신이상자로 평가할 것입니다. 지금 히틀러도 울고갈 살인마 김정일에게 조문하는 자 역사의 심판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
강철환
자신들에게 아무것도 해주지 않은 것을 넘어서 굶주림으로 부모형제를 수백만이나 죽게한 웬쑤 김정일에게 눈물을 흘려야 하는 인민을 보면 김정일의 폭압이 얼마나 극에 달했는지 알 수있습니다.
»
강철환
요덕 수용소에서 있은 일입니다. 남편을 잃은 할머니가 통곡하면서 '이 망할 놈의 세상'이라고 하자 아들이 어머니의 옆구리를 찔렀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갑자기 태도를 바꾸며 '장군님 있는 좋은 세상에 왜 죽었소' 통곡을 했습니다.
»
강철환
김정일은 전 세계 생존했던 모든 악과 독재의 완벽한 모델입니다. 그래서 그는 죽을때 자연사 했습니다. 김정일의 폭압이 얼마나 지독한가 하면 자신들을 굶주리게 한 장본인이 죽었는데 울어야 하는 인민들의 모습을 보면 알 수있습니다.
»
강철환
제가 장담하건데 희대의 살인마 김정일에게 조문하는 자들은 3대가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지금 김정일의 급사는 그냥 죽음이 아니라 하늘이 노한 것입니다. 그리고 김정은 체제도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
강철환
사람을 그렇게 많이 죽인 살인자도 권력과 힘이 있으면 죽어서도 조문을 받을 수있는 것인가요? 리비아의 카다피와 루마니아의 차우세스크보다 더 악날했던 김정일입니다. 인민에게 돌맞아 죽지 않은 것으로 내버려 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
강철환
황장엽 선생은 생전에 왜 남한 사람들은 죽은 반역자들은 지금까지 캐내면서 살아있는 최악의 반역자에 대해선 침묵하고 있는지 안타까워 했습니다. 죽는 순간까지 인민을 학살한 김정일은 민족반역자이고 그를 조문하는 자 하늘의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
강철환
김정일에 대한 조문 논란은 대한민국의 존재 가치의 문제입니다. 전범자보다 더 우리 민족을 학살한 반역수괴 김정일에게 정통성을 가진 대한민국 정부가 조문한다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을 스스로 부정하는 것입니다.
»
강철환
김정일이 적의 장수라면 예의를 표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선량한 우리 동족을 아무런 이유없이 수백만을 굶겨죽이고 수십만의 가족을 해체해 수용소에서 잔인하게 살인한 인간백정입니다. 그는 악의 근본인것입니다.
»
강철환
김정일은 편하게 죽은 것 같지만 사실 그런 것이 아닙니다. 아비의 입장에서 아들이 자기대신 처참한 말로를 맞게될 것이 눈에 보인 것입니다. 김정일의 악행은 그 후손들과 남쪽의 종북환자들에겐 재앙을 내릴 것입니다.
»
강철환
사상최악의 민족반역자 김정일이 죽었다는데 여기 종북 환자들은 전혀 기뻐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예상한 일이지만 이렇게 병이 깊은 줄 몰랐습니다. 살인마 히틀러와 버금갈 인간백정이 급사한 것은 희생된 영혼들이 그를 더 이상 용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강철환
이녀석아 뭐가 씨발이냐, 인간백정 김정일이 죽었는데, 너는 히틀러가 죽어도 가슴아파할 인간인것 같다. 천벌을 받을 정말 씨발녀석이네
»
강철환
오늘 국군장병들은 비상경계테세에 들어가 고생하고 있지만 사실 오늘은 기쁜 마음으로 푹쉬어도 되는 날입니다. 이제 불행의 근원이 스스로 제거됐으니 앞으로 북한의 변화는 불가피 합니다.
»
강철환
북한의 군부세력은 우리가 생각하는 세력과는 거리가 멉니다. 군총정치국은 바로 군대의 당조직입니다. 당조직을 통해 군을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군부 쿠테타나 군 중심의 변화는 조금 시간이 필요합니다.
»
강철환
지분다툼은 변화되는 과정에서 체제가 느슨하게 이완될때 본격화 될 것입니다. 지금은 장성택 중심으로 불란을 막는 것이 엘리트 집단의 이익이기 때문에 당분간 큰 혼란은 없을 것입니다.
»
강철환
오늘 밤 너무 기분이 좋아 친구들과 술이라도 한잔 하고 싶은데 너무 시간이 지났네요. 이제 대한민국의 새로운 국운이 열리고 있습니다. 종북세력을 척결하고 단합된 힘으로 북한을 대한민국으로 편입시켜야 합니다.
»
강철환
이제 북한에서는 김정일 수준의 폭압체제가 다시 등장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김정은은 장성택의 눈치를 봐야 하고 다수의 엘리트들은 경제개혁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박정희식이나 중국식으로 개발독재 과정이 들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강철환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말 기분좋은 날입니다.
»
강철환
감사합니다. 처음 출현이라 부족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잘 봐주어서 고맙습니다.
»
강철환
하나님이 우리 대한민국과 북한인민들을 버리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적절한때 인간도살자를 저승으로 보냈습니다. 김씨 왕조와 종북세력의 급속한 몰락은 불가피 해보이며 자유통일의 길이 활짝 열렸습니다.
»
강철환
김정일이 최소 2013년까지 살아서 조직비서와 국방위원회 부위원장직까지 물려줬어야 하는데 김정일의 급사로 쉽지 않은 가시밭길이 될 것입니다. 후계구도의 시간이 너무 짧아 3대세습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
강철환
오늘 하루종일 TV에 출현했지만 하나도 힘들지 않네요. 김정일이 한 3년은 더 갈 것으로 예상했는데 인간의 힘으로 안되는 것을 하나님이 무섭게 심판하네요. 인간백정의 말로가 이제 그 아들대에서 처참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
강철환
김정일이 죽었는데 증시가 폭등해야 정상인데 폭락했습니다. 이것은 남한 사람들이 북한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입니다. 김정일의 죽음은 가장 큰 불확실성의 제거입니다. 개인의 망령된 독단이 종식되고 집단체제로 갈 수밖에 없게 된 것입니다.
»
강철환
어떻게 제정신을 가지고 인간도살자 김정일에게 조문하겠다는 말이 나옵니까? 북한동포들의 피눈물이 하늘땅에 사무치는데 하늘의 분노가 두렵지 않은자들은 김정일에게 달려가서 조문하시기 바랍니다.
»
강철환
김정일에게 조문하겠다는 자들은 김정일 손에 처참하게 죽어간 수백만의 북한동포들에 또 한번 대못을 박겠다는 자들입니다. 이런 자들은 결코 용서해서는 안됩니다.
»
강철환
증시가 폭등해야 지 왜 폭락합니까? 그만큼 우리 국민들이 김정일 죽음의 의미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제 북한은 개혁개방으로 갈 수밖에 없고 그길에 평화통일이 열릴 것입니다.
»
강철환
한반도에 평화와 통일의 길이 열렸습니다. 모든 평화파괴의 주범 김정일이 스스로 급사하면서 국민의 분노는 피했지만 하늘의 분노는 결코 피할 수 없다는 것이 증명됐습니다. 이제 김정일과 협력한자들도 같은 운명을 피할 수없습니다.
»
강철환
지금 군사경계 태세 취하면서 긴장하고 있지만 그럴필요없습니다. 모든 불행의 근원인 김정일이 죽었는데 긴장할 것 없습니다. 이제 보시면 알겠지만 민족 번영의 새로운 역사가 열리는 날입니다.
»
강철환
민족의 경사입니다. 또 미친 종북환자들이 조문 운운하는데 히틀러와 카다피에게 누가 조문하는 것 봤나요? 어떻게 인간백정에게 조문합니까? 저 리비아 국민들처럼 북한인민들은 아직 감정을 표현할 자유는 없지만 우리는 축배를 들어야 합니다.
»
강철환
민족반역자 김정일이 급사했습니다. 후세인이나 카다피처럼 인민의 손에 죽어야 할 인간백정이 너무 편하게 죽긴 했지만 우리 민족의 대 경사입니다. 이제 악성종양 뿌리가 제거됐으니 희망이 생겼습니다.
 
 
 
등록일 : 2011-12-24 (03:38)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남북빨갱이들과 함께한 악인들 죄인들이 ...
[ 17-05-29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홍관희 칼럼]
[수잔숄티 칼럼]
[박태우 칼럼]
[이동복 칼럼]
[김성만 칼럼]
[김필재 칼럼]
[김진철 칼럼]
[亨通者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